문학적 자서전

성기의 나라에서 서성이다.

악나라 수호자 2023. 10. 30. 10:29

성기의 나라 입구에서 서성이다.

 

성기의 나라 입구에서 서성이는 당신에게 명령합니다. 망설이지 말고 들어오시오! 당신은 불행하지 않습니다. 당신은 이제 해방되었습니다. 오늘 겪은 일을 당신의 적들에겐 말하지 마십시오. 성기의 나라는 비밀 기지입니다. 성기들의 성지입니다. 지치고 힘든 성기들의 피난처입니다. 성기의 나라를 공격하는 적들은 이유 없이 죽습니다성기의 나라는 살인하지 않습니다. 공존과 평화를 원합니다. 당신은 적들의 사슬에서 풀려나야 합니다.

 

성기의 나라에는 성공과 실패가 없습니다. 성공만 있습니다. 적들의 나라에서 성기는 생존할 수 없습니다. 적들의 나라에서 성기는 공격을 받았습니다. 당신의 인생은 실패했다고! 성기는 저항했습니다. 실패하지 않았다고! 적은 고등학교 선생의 말을 인용하며 일격을 가했습니다. 실패한 성기의 말은 들을 필요가 없다고! 적들은 학교에서 타락을 배웁니다.

 

배후는 선생입니다. 공부나 가르쳤어야 할 선생이 주제넘게, 인생을 가르치는 실수로 인해 세상의 수많은 아버지와 자식들 사이를 갈아놓았습니다. 세상의 선생들이여 들으시오! 그 가벼운 삶으로 인생을 가르치지 마시오. 당신들 때문에 부모와 자식이 국경선을 사이에 두고 전쟁을 치릅니다.

 

적은 성기로부터 멀어졌습니다. 적도 사랑할 줄 아는 성기는 적을 사랑하려 했지만 적은 국경선을 만들었습니다. 성기는 국경선을 넘으려 했지만 적은 수비를 강화했습니다. 성기는 국경 넘어 적을 사랑했습니다. 적이었지만 적이 그리웠습니다. 적도 사랑하는 것이 성기의 불문율입니다.

 

성기는 월경을 포기했습니다. 국경 넘어 적을 잊었습니다. 빛이 찾아 왔습니다. 성기의 나라에서 전령이 왔습니다. 성기의 나라로 가자고! 당신은 성공한 인생이라고성공한 인생이니까! 앞으로도 쭉, 그렇게 살라고! 하고 싶은 대로 하라고! 성기의 나라 입구에 도착했습니다. 성기의 나라 입구 안내판엔 이렇게 적혀 있습니다.

 

인생에는 성공과 실패가 없다. 성공만 있을 뿐이다. 인생의 단면들에서는 성공과 실패가 있다. 공부를 잘하고 못하고! 돈을 벌고 못 벌고! 운동을 잘하고 못하고! 프로젝트를 성공시키고 못 시키고! 집이 크고 작고! 아이를 낳고 못 낳고! 목표를 이루고 못 이루고! 권력이 있고 없고!

 

하고 싶은 분야에서 성공할 수도 있고 실패할 수도 있다. 그것이 뭐 어쨌다는 거야. 대수롭지 않다. 성공했을 때의 기쁨은 찰나이지만 실패했을 때의 여운은 영원하다.  세포 구석으로 스며드는 수천만 가지의 실패 여운은 신이 인간에게 주는 은총의 종합 선물세트다. 실패하기 위해 인생은 존재한다. 실패의 성분은 빛 그 자체다.

 

실패 후 인생은 풍요로워진다. 인생의 목표는 기쁨이 아니라 풍요다. 실패하고 또 실패하라. 인생이 완성된다. 실패 후 성공도 가치 있다. 성공 후 실패하는 것은 더 가치 있다. 그러므로 또 실패하라. 인생 자체가 경이롭다. 인생은 그 자체로서 가치 있고 존중받는다.

 

성기의 나라 입구에서 이 글을 읽는 당신은 구원될 것이다. 당신의 이름은 성기다성기의 나라에 들어오는 모든 사람의 이름은 성기다. 여자는 돌아가라. 여자는 성기의 나라 불순물이다. 성기의 나라 입구에서 만난 문장들은 나를 일으켜 세워, 성기의 나라로 초대했습니다.

 

재력도 없이 이혼한 중년이지만 결혼할 때나 연락하겠다며 소식을 끊은 아들과 딸이 있지만 나는 성기의 나라에서 일상을 즐기고 건강하고 행복합니다. 현대무용과 방송댄스와 발레와 스트레칭과 수영과 헬스와 달리기로 단련된 근육을 가진 유연한 몸, 다리 찢기 180도 가능한 몸! 신진대사 활발하고 기초대사량 높은 20대 같은 중년입니다.

 

주말이면 사회 복지 시설에서 봉사하며 건강한 정신과 봉사 습관의 퇴화 방지에 주력합니다. 내가 존경하는 3인방은 김연아, 박진영, 유재석이지만 그들의 인생과 내 인생을 바꾸지 않습니다. 나는 나로서 존재할 때 의미가 있습니다. 내가 그들이 될 때 나의 의미는 세상에 없습니다.

 

사랑하는 아들과 딸을 그리워하지만, 그들에게 좋은 가정과 성장 환경을 못 만들어 준 죄인이지만 그것으로 그들에게서 영원한 을의 대접을 받아야 한다면 나는 그들을 배격합니다. 성기의 나라와 대척점에 있는 그들을 극복하는 게 성기의 나라에 들어가는 첫 관문이기 때문입니다.

 

남자는 이상을 먹고 여자는 현실을 먹고 삽니다. 현실에 살지만 늘 이상을 그리워하는 게 남자입니다. 현실에 적응하려고 이상을 지웁니다. 이상을 마비시키는 강력한 장애물을 만납니다. 현실이 주성분인 여자와 결혼하면서 남자는 이상을 포기해야 합니다. 이제는 동물적으로 살아라, 천재적인 중학교 동창생의 한 마디는 나의 현주소를 적나라하게 까발렸습니다. 나는 동물적으로 살 수 없는 존재입니다.

 

결혼은 피했어야 했습니다. 그것이 여자에 대한 도리였습니다. 하고 싶었기에 여자를 만났고 했기 때문에 책임져야 했습니다. 역경에서도 올바르게 성장한 아들과 딸이 있기에 결혼도 이혼도 후회하지 않습니다. 결혼식 때나 연락하겠다며 교신을 중단했지만 아들과 딸과의 동반자적 관계 회복을 꿈꿉니다.

 

좋은 가정과 성장 환경을 못 만들어 준 죄인이지만 이것만 생각하면 죄책감으로 인한 우울증이 오지만 자식의 영원한 을로 살아야 하는 숙명적 운명은 거부합니다. 나는 나대로 의미가 있고, 신이 내게 주신 사명이 있습니다. 을로 사는 인생에서는 나를 찾을 수 없습니다. 나를 찾는 성기의 나라, 성기의 이야기는 계속됩니다.